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 계정 추가하는 간단한 방법

     

     

    안녕하세요. 광고대행사 콘텐츠 마케터로 근무를 하면 우리 회사에 SNS 운영 대행을 맡긴 고객사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를 관리하게 되는데요. 이와 같은 SNS를 운영하기 위해서 선행되어야 할 작업 중 하나는 페이스북 비즈니스 관리자 권한을 부여받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관리자는 마케팅 작업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고 자산에 대한 엑세스 권한을 공유하도록 돕는 도구입니다. 즉, 하나의 페이지를 팀원들에게 한정된 권한을 할당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지요. 권한을 할당받아야 해당 브랜드 SNS 계정에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고, 광고 집행도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오늘은 광고주로부터 관리자 권한을 부여받은 내가 또 다른 팀원을 해당 관리자 페이지로 초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단, 계정을 추가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받은 계정이어야 초대가 가능합니다.

     

    1. 비즈니스 관리자 페이지에서 해당 광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다음에 <광고 계정 설정>으로 들어가서 <비즈니스 설정 열기> 클릭 

     

    2. 아래와 같이 추가하려는 사람의 업무용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그 사람에게 할당하려는 역할을 선택 후, 다음을 누르세요.

     

    3.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뜰거에요. <페이지> 와 <광고 계정>을 클릭하고 엑세스 권한을 설정한 후, 초대하기를 클릭하세요. 

     

    *비즈니스 추가 관련 글 : 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2169003770027706?id=2190812977867143

    댓글

    마케팅의 모든 것 by 피아노치는 마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