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의 마케팅과 요즘의 마케팅, 그리고 브랜딩에 관한 인사이트

    과거의 마케팅과 요즘의 마케팅, 그리고 브랜딩에 관한 인사이트

     

    >> 세대별로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달라지고 있다. 판매가 잘 된다고 브랜딩을 성공한 것은 아니다. 나의 제품이 '대왕 카스텔라'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자.

     

    >> 지금은 적은 돈으로도 누구나 브랜딩을 할 수 있는 시대, 인지도가 부족하더라도 매력적인 브랜드라면 성공할 수 있는 시대이다

     

    (출처 : 위픽레터, 우리 회사는 브랜딩을 안 하는데요.., 최프로 에디터) 

     

    댓글

    마케팅의 모든 것 by 피아노치는 마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