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의 뉴 힙 브랜드 list | CU의 NFT 이벤트 |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의 파이송 커버 이벤트

     

    ☑ 엑기스 모음.zip

     

    1. MZ세대가 선호하는 뉴 힙 브랜드 리스트

    >>  MZ세대가 생각하는 2022 뉴 힙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봤다. 패션 브랜드로는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오트리(AUTRY), 론칭 1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넘어선 예일(YALE), 스마일 문양이 그려진 티셔츠를 시작으로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덴마크 브랜드 가니(GANNI), 브랜드명의 이니셜 WAL을 조합한 시그니처 로고로 유명한 스트릿 무드 브랜드 우알롱(WOOALONG) 등이 있다. 뷰티 브랜드로는 유통기한이 적힌 심플한 종이 패키지를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톤28(Toun28),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로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인 불리1803(BULY1803), 문학적인 표현으로 제품의 향기를 소개하는 그랑핸드, 알록달록하고 모양이 특이한 비누를 파는 것으로 유명한 한아조(HANAHZO)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요즘 세대가 즐기는 브랜드를 알고 싶다면 아래의 원문을 참고하자.  

     

    이 중에 몇 개나 아세요? 2022 뉴 힙 브랜드.list

    트렌드를 읽는 가장 빠른 방법

    www.careet.net

     

    2. CU의 NFT 이벤트! 

    >>> CU는 물건을 구매하면 NFT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마이너한 능력을 가진 히어로' 컨셉의 NFT 히어로를 공개했다. 물건을 구매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포켓CU에서 생성되는 응모권으로 작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응무한 NFT는 4월 중 당첨되어 카카오톡의 디지털 자산 지갑 클럽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국내 편의점 업계 최초로 디지털 자산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보여 화제다. 온라인 거래가 중점이던 NFT가 오프라인으로도 확장되고 있다. 오프라인 거래가 확장되면 NFT가 대중화될 가능성이 있기에 앞으로도 NFT 마케팅을 주시해보자.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자.  

     

    콘텐츠의 흥행을 오래 유지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클릭!

    3월 4일의 고구마말랭이

    gogumafarm.kr

     

    3.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의 파이송 커버 이벤트

    >>> 3월 9일에 개봉 예정인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가 특별한 SNS 이벤트로 화제다. 영화에 나오는 '파이송'을 어떤 악기로든 자유롭게 연주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다. 이러한 유니크한 SNS 이벤트 덕분에 영화를 몰랐던 사람들도 직접 찾아보며 영화에 대해 알 수 있어 바이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것 같다. 

     

    콘텐츠의 흥행을 오래 유지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클릭!

    3월 4일의 고구마말랭이

    gogumafarm.kr

     

    ☑ 오늘의 Note

    신입이 마케팅 포트폴리오 만드는 법  

     

    신입이 마케팅 포트폴리오 만드는 법

    신입이 마케팅 포트폴리오 만드는 법

    www.openads.co.kr

     

    댓글

    마케팅의 모든 것 by 피아노치는 마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