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 5가지' | 발렌시아가의 독특한 영상 | 명품 브랜드의 카카오톡 활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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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디지털 시대 마케팅 트렌드 5가지' 핵심 키워드 

    >> HS애드는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로 5가지의 핵심 키워드를 꼽았다. 이번에 선정된 핵심 키워드는 또 하나의 확장현실(XR), 커머스 모델의 탈중심화 N 커머스, 브랜드 플랫폼을 활용한 셀프 데이터 서비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Washing에 대한 경계, 통합적 경험 관리 등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기사를 읽어보자.

     

    HS애드, 디지털 시대 마케팅 트렌드 발표..5가지 핵심 키워드는

    [파이낸셜뉴스] HS애드는 디지털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로 5가지 핵심 키워드 꼽았다고 3일 밝혔다.이번에 선정된 핵심 키워드는 △또 하나의 확장현실(XR) △커머스 모델의 탈중심화 N 커머스 △

    www.fnnews.com

     

    2. 발렌시아가의 독특한 영상 

    >>> 화려한 영상미를 뽐내는 패션 브랜드와 달리, 지금까지 신박하고 난해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여온 발렌시아가가 이번에도 독특한 영상을 선보였다. 바로 파리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클라우디아 마테와 함께 만든 영상으로 유명 모델들을 화소수가 떨어지는 픽셀 느낌의 그래픽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이 궁금하다면 확인해보자. (참고 : 서울라이터)

     

    3. 명품 브랜드가 카카오톡을 활용하는 방법

    >>> 카카오톡이 '플러스 친구 채널'로 업데이트하며 채널에 주문, 결제, 예약, 알림, 상담 등의 기능이 가능해졌다. 이를 통해 CRM(고객관계관리)이 가능해지며 이벤트나 캠페인을 진행할 때 전환율 또한 높아졌다. 명품 브랜드는 이러한 채널 활성화를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배포하고 있다. 초기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여 럭셔리함을 시각화하는데 집중했다면 최근에는 잠재 소비자 유입을 위해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하고 있다. 이렇게 타겟과의 접점을 넓히고 진입 장벽을 낮추는 것의 궁극적인 목표는 판매 증대일 것이다. 명품 브랜드는 여기에서 더 나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유일무이한 '선물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무료 각인 서비스, 정성스러운 포장 등을 통해 MZ세대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확인하자. 

     

    명품 브랜드는 왜 무료로 카톡 이모티콘을 만들까?

    불가리가 잔망루피를..? 왜...?

    gogumafar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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