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NFT 마케팅(feat. 해지스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해수')

     

     

    브랜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NFT 마케팅

     

    요즘 인스타그램 브랜드 계정에서 많은 가상 인플루언서가 심심치 않게 보이는 것을 알 수 있다. 인플루언서와 크리에이터는 브랜드 컨셉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이다. 

    출처 : 해수(@standup.haesu) 인스타그램 계정

    * 의류 브랜드 헤지스(hazzys)의 버추얼인플루언서 해수는 마케팅팀에 입사한 회사원으로 회사 생활과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해지스의 다양한 제품을 입으며 자사 브랜드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콘텐츠가 돋보인다.  

     

    출처 : 해수(@standup.haesu) 인스타그램 계정

    * 얼마 전, 해수의 인스타그램에서 시즌 1 종료 소식과 함께 해수의 성장기를 모은 NFT를 발행한다는 소식을 전했고, 응모를 통해 365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 콘텐츠의 시즌 종료는 공백기가 생겨 구독자 이탈이 일어나기도 하지만, NFT 발행을 통해 브랜드 소유 경험을 제시하여 이탈을 방지했다. 브랜드가 발행하는 NFT는 찐팬의 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 소유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출처 : 고구마팜, 브랜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 방법이 궁금하다면 클릭!)

     

     

    ※ 해당 콘텐츠는 매일 발행되는 마케팅 트렌드 및 이슈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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