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글거리는 주접 멘트 모음 (인스타 주접멘트)

    오글거리는 주접 멘트 모음 (인스타 주접멘트)

    1. 넌 린스 안 써도 되겠다

    나만의 프린스니까 

     

    2. 이런 징한 사람..

    정말이지 어메이징 한 사람 

     

    3. 내가 수영을 배워 놓은 걸 감사해

    너의 눈동자에 빠졌을 때 헤엄칠 수 있잖아

     

    4. 넌 베를린이야

    내 마음에 치명적인 독일수도

     

    5. 내가 무슨 기름 쓰는지 알아?

    온리유

     

    6. 오빠 얼굴에 김 묻었어요. 

    잘.생.김

     

    7. 너에게서 벽이 느껴져

    완벽......

     

    8. OO이 좋아서 벽 치다가 우리집 원룸 됐어

     

    9. 너 신고할 거야! 

    나랑 혼인신고

     

    10. OO 콧대에서 미끄러져서 미국 다녀왔잖아.

     

    11. 다 완벽한데 구멍이 하나 있네요

    황홀

     

    12. 아 왜 맨날 똑같은 티만 입어요?

    프리티

     

    13. 어? 어디서 무슨 냄새 안 나요?

    내 취향

     

    14. 거품 심하게 꼈네 

    언빌리버블

     

    15. 너 지금 머리에 혹 났어 

    내가 지금 너를 유혹하고 있거든

     

    16. 너 좀 허전하다 

    명불허전

     

    17. 내일부터 나랑 일 좀 하자

    내일부터 1일

     

    18. 인생은 가까이서 보면 비극, 멀리서 보면 희극이라 던데 

    널 보는 나는 성은이 망극

     

    19. 너 혹시 달이야? 

    밤마다 떠오르길래....

     

    20. 우리집 형광등 나가서 네 사진 걸어놨잖아..


    [밈, 주접멘트, 유행어 관련 자료 모음]

     

    배놀이 뜻 뭘까? 원피스 배놀이? (요즘 유행어)

    배놀이 뜻 뭘까? 원피스 배놀이? (요즘 유행어) 배놀이가 뭐야? 배놀이를 사전검색하면 나오는 것은 아래와 같다. 하지만 요즘 유행하는 배놀이는 그 배놀이가 아니다. 배놀이는 어떤 사람이 만

    linda302.tistory.com

    댓글

    마케팅의 모든 것 by 피아노치는 마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