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이번엔 골프 시즌 2로 돌아오다
* 할리스는커피 전문점 이지만 화장품을 출시하는 등의 브랜드 굿즈를 강화하며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언락 마케팅을 잘 활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설명하기에 앞서 할리스가 진행한 언락 마케팅이 궁금하다면 아래의 포스팅을 읽어보자.
* 이번에 할리스는 봄 라운딩 시즌을 맞이하여 MZ세대 골퍼를 위한 한정판 골프 패키지로 다가온다. 최근 골프에 입문하는 영 골퍼가 증가하며 더 이상 골프는 기성세대만의 스포츠가 아닌 MZ세대의 새로운 아웃도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 할리스는 지난해 10월에 골프 시즌 1 굿즈를 출시하였고 출시 6일 만에 1차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 시즌 2로 돌아온 할리스 골프 굿즈는 골프를 상징하는 귀여운 일러스트와 스포티한 캘리그래피 디자인의 '할리스 골프' 로고를 새겨 넣었다. 특히 고급스러운 전용 패키지 박스와 쇼핑백에 제공돼 선물로도 제격이다.
* 골프볼은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과 협업하여 제작하였으며 특별한 나만의 볼을 찾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3일까지 전 구매 고객에게 '뉴욕 치즈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세트'가 제공된다.
☑ 오늘의 Note
MZ세대의 7대 욕구와 이들을 공략할 방법이 궁금하다면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