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로 고객을 오프라인에 유입하는 방법

     

    SNS로 고객을 오프라인에 유입하는 방법

     

    오픈서베이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의 이용자 중 47%가 유용한 콘텐츠를 얻기 위해서 SNS를 이용한다고 했다. SNS 콘텐츠를 통해 오프라인에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을 정리해봤다. (출처 : 고구마팜)

     

    1. 호기심 유발

    >>> "저게 뭐지?" , "저기가 어디지?"라는 궁금증을 자아내는 콘텐츠.ex. 스타필드 유튜브 채널 <텅 빈 스타필드에서> - 시청자 입장에서는 아티스트를 보러 영상을 클릭했다가 공간까지 주목하게 된다. 

     

    2. 감각 자극하기

    >>> 감각은 브랜딩에 있어 아주 중요하게 작용한다. ex. 러쉬(LUSH) - 매장 특유의 '향'과 '형형색색'의 배쓰밤이 떠오름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 - 감각을 콘텐츠로 구현하여 방문하고 싶은 마음을 자극 (에버랜드 T익스프레스의 랜선 체험 영상은 오히려 피부로 느끼고 싶어 하는 니즈를 키운다.)

     

    3. 보충 설명 제공 

    >>>  ex. 보틀벙커 - 인스타그램을 '보틀벙커 설명서'로 활용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내 하이라이트로 이용 방법을 게시하고 [Now on tap]을 통해 시음 와인을 추천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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