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률을 높이는 콘텐츠 카피라이팅 방법

    클릭률을 높이는 콘텐츠 카피라이팅 방법

    1. 카피라이팅을 잘 하는 방법은?

    연관 검색어 활용

    네이버에 연관 검색어 활용 > 키워드 유튜브에 검색 > 조회수 높은 콘텐츠 분석(썸네일, 컬러, 문구 등) > 내 제품에 대입 해보기

    2. CTR을 높이는 방법 

    1) 성과가 잘 나오는 카피를 찾으면 다양한 콘텐츠에 대입해본다. 
    2) 숫자를 활용한다.
    3) 이미지 활용하기 (ex. 비포 & 에프터 활용)

     

    3. 전환율 높은 소재들의 특징은?

    상세 페이지 안에 있는 내용을 가독성 높게 소재에 담아줘야 전환율이 높아진다. 디자인이 많이 안들어가도 되니 브랜드 컬러 등을 잘 활용하여 제품의 본질을 잘 담은 콘텐츠가 전환율이 높다. 

     

     

    [출처 : 스타트업테드님, 클릭률 높은 마케팅 콘텐츠 카피 작성 방법은?]


    나만의 브랜드 준비하기 프로젝트

     

    퍼스널브랜딩의 3요소 - 나만의 콘텐츠로 N잡러가 되는 방법

    퍼스널브랜딩의 3요소 - 나만의 콘텐츠로 N잡러가 되는 방법 퍼스널브랜딩 관련 영상을 보다가 도움이 되는 내용이 있어서 공유드리며, 나만의 콘텐츠로 나만의 일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linda302.tistory.com

     

    브랜드 런칭과 브랜드 스토리에 참고할 9가지 소재

    브랜드 스토리가 되는 9가지 소재 브랜드 론칭을 꿈꾸고 있는 자들에게 브랜드 스토리는 필수이다. 브랜드 스토리는 홈페이지나 쇼핑몰의 브랜드 소개, SNS 소개글, 홍보 자료 등 브랜드가 가는

    linda302.tistory.com

     

    브랜딩이란 퍼스널브랜딩 브랜딩 전략 (브랜드 철학 디자인 톤앤매너)

    브랜딩이란 퍼스널브랜딩 브랜딩 전략 (브랜드 철학 디자인 톤앤매너) 제품뿐만 아니라 사람도 브랜딩하는 시대가 이미 왔다. 특정 분야에 대해서 나를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브랜딩하는

    linda302.tistory.com

     

    브랜드 런칭, 퍼스널브랜딩을 고민하고 있는 당신에게

    브랜드 런칭을 고민하고 있는 당신에게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는 사람 또는 퍼스널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읽으면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이 담겨 있어서 내 나름의 시각으로 정리를 해봤

    linda302.tistory.com

     

    SNS로 고객을 오프라인에 유입하는 방법

    SNS로 고객을 오프라인에 유입하는 방법 오픈서베이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의 이용자 중 47%가 유용한 콘텐츠를 얻기 위해서 SNS를 이용한다고 했다. SNS 콘텐츠를 통해 오프라인에 고객을 유입하는

    linda302.tistory.com

    댓글

    마케팅의 모든 것 by 피아노치는 마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