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라이팅 예시 팁 모음 (퍼스널 브랜딩 스터디)

    카피라이팅 예시 팁 모음 (퍼스널 브랜딩 스터디)

    해당 포스팅은 DGQ(디지털 마케팅 뉴스레터)가 유튜브 제목 A/B 테스트를 통해 실험한 카피라이팅에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가지고 온 것이다.

    1. 리스트화 하기

    영상을 어떻게 영화처럼 효과를 넣을 수 있을까 (CTR 1.9%)
    당신의 비디오를 영화처럼 만들 수 있는 5가지 팁 (CTR 2.51%)

     

    2. 초심자들에게 어필하기

    크리에이터를 위한 2022년 최고의 카메라 (CTR 5.81%)
    유튜브를 시작하는 당신을 위한, 2022년 최고의 카메라 (CTR 7.33%)

     

    3. 제품/서비스 강조하기

    좋은 사진을 찍는 방법 (CTR 3.69%)
    당신의 사진 찍는 방법을 영원히 바꿔버릴 영상 (CTR 4.04%)

     

    4. 부정표현 사용하기

    억만장자 제프 베이조스는 어떻게 돈을 쓰는가 (CTR 2.3%)
    억만장자 제프 베이조스가 절대 사지 않는 것 (CTR 3.13%)

     

    5. 가장 ~ 하는 것 

    골든 리트리버의 이갈이 시기를 보내는 방법 (CTR 5.86%)
    골드 리트리버 견주들이 가장 힘들어 하는 것 (CTR 7.08%)

     

    [출처 : DGQ, 5가지 방법으로 끝내주는 카피라이팅]


    나만의 브랜드 준비하기 프로젝트

     

    과거의 마케팅과 요즘의 마케팅, 그리고 브랜딩에 관한 인사이트

    과거의 마케팅과 요즘의 마케팅, 그리고 브랜딩에 관한 인사이트 >> 세대별로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달라지고 있다. 판매가 잘 된다고 브랜딩을 성공한 것은 아니다. 나의 제품이 '대왕 카스텔

    linda302.tistory.com

     

    퍼스널브랜딩을 위한 브랜드 기획 단계 (드로우앤드류. S1 E6)

    퍼스널브랜딩을 위한 브랜드 기획 단계 (드로우앤드류. S1 E6) 내가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가치는 무엇이 있을까? 사람들이 자신의 시간과 관심을 바꿀만한 가치가 무엇이 있는지 생각해보자. 자

    linda302.tistory.com

     

    덕업일치를 이루는 6단계. 덕업일치로 퍼스널브랜딩까지!

    덕업일치를 이루는 6단계. 덕업일치로 퍼스널브랜딩까지! '덕업일치'는 많은 직장인들의 바람이자 소망이다. 내가 좋아하는 것과 업이 일치하는 '덕업일치'를 이루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

    linda302.tistory.com

     

    성공한 덕후의 워라블 (BTS '진'의 메이플스토리 <출근용사 김석진>을 통해 본 덕업일치의 삶이란)

    성공한 덕후의 워라블 (BTS '진'의 메이플스토리 <출근용사 김석진>을 통해 본 덕업일치의 삶이란) 워라블뜻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는 '덕업일치'를 꿈꾼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linda302.tistory.com

     

    콘텐츠 광고 카피라이팅 잘 하는 5가지 노하우 꿀팁

    콘텐츠 광고 카피라이팅 잘 하는 5가지 노하우 꿀팁 카피라이팅 관련하여 오픈애즈에 간단, 명료하게 정리해 놓은 글이 있어서 요약·정리해 보았다. 1. 부드러운 주장 문장에 어려운 표현이 있

    linda302.tistory.com

     

    클릭률을 높이는 콘텐츠 카피라이팅 방법

    클릭률을 높이는 콘텐츠 카피라이팅 방법 1. 카피라이팅을 잘 하는 방법은? 연관 검색어 활용 네이버에 연관 검색어 활용 > 키워드 유튜브에 검색 > 조회수 높은 콘텐츠 분석(썸네일, 컬러, 문구

    linda302.tistory.com

     

    퍼스널브랜딩의 3요소 - 나만의 콘텐츠로 N잡러가 되는 방법

    퍼스널브랜딩의 3요소 - 나만의 콘텐츠로 N잡러가 되는 방법 퍼스널브랜딩 관련 영상을 보다가 도움이 되는 내용이 있어서 공유드리며, 나만의 콘텐츠로 나만의 일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linda302.tistory.com

     

    브랜드 런칭과 브랜드 스토리에 참고할 9가지 소재

    브랜드 스토리가 되는 9가지 소재 브랜드 론칭을 꿈꾸고 있는 자들에게 브랜드 스토리는 필수이다. 브랜드 스토리는 홈페이지나 쇼핑몰의 브랜드 소개, SNS 소개글, 홍보 자료 등 브랜드가 가는

    linda302.tistory.com

     

    브랜딩이란 퍼스널브랜딩 브랜딩 전략 (브랜드 철학 디자인 톤앤매너)

    브랜딩이란 퍼스널브랜딩 브랜딩 전략 (브랜드 철학 디자인 톤앤매너) 제품뿐만 아니라 사람도 브랜딩하는 시대가 이미 왔다. 특정 분야에 대해서 나를 먼저 떠올릴 수 있도록 브랜딩하는

    linda302.tistory.com

     

    브랜드 런칭, 퍼스널브랜딩을 고민하고 있는 당신에게

    브랜드 런칭을 고민하고 있는 당신에게 브랜드 런칭을 준비하는 사람 또는 퍼스널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읽으면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이 담겨 있어서 내 나름의 시각으로 정리를 해봤

    linda302.tistory.com

     

    SNS로 고객을 오프라인에 유입하는 방법

    SNS로 고객을 오프라인에 유입하는 방법 오픈서베이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의 이용자 중 47%가 유용한 콘텐츠를 얻기 위해서 SNS를 이용한다고 했다. SNS 콘텐츠를 통해 오프라인에 고객을 유입하는

    linda302.tistory.com

    댓글

    마케팅의 모든 것 by 피아노치는 마케터